소비자는 변하고 있는데, 마케팅 전략이 예전 그대로라면 생존이 가능할까요? 고객응대의 첫 접점은 전화도 리셉션도 아닌 온라인입니다. 

동물병원도 상권 분석만으로 운영의 성패를 예측하던 때는 지났습니다. 모바일 시대, 경쟁력 있는 콘텐츠 하나가 백만장의 전단지보다 훨씬 효과적이니 때문입니다. 온라인마케팅은 또 다른 상권을 형성합니다. 상권에 상관없이 다양한 소비자에게 동물병원을 알리고 싶다면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십시오. 상권분석부터 홍보 컨셉 및 미디어 제안까지 마이벳의 전문 컨설턴트가 동물병원의 마케팅을 정확하게 분석하여 맞춤 서비스를 제안하고 진행합니다.

마이벳은 기존의 온라인마케팅 업체와 다릅니다. 원장님들께서 기존의 온라인마케팅 업체를 이용하시는 것은 여러 패키지 상품 중 하나를 구매하시는 것 뿐입니다. 마이벳의 최종목표는 온라인마케팅을 통한 동물병원의 매출증대입니다. 기존 업체는 온라인마케팅 상품판매가 목적이지만 마이벳의 목적은 동물병원과 함께 성장해야한다는 것입니다.

동물병원의 지역적 특성을 고려하여 연령, 성별, 지역을 타켓팅하고 동물병원의 주요 진료과목 및 홍보컨셉을 수립하여 진행합니다.